황간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93호)영동군 중학구 조정 안내 가정통신문
작성자 황간중 등록일 18.07.06 조회수 37
첨부파일

 

(가칭)영동기숙형중학교 학구


조정 알림

 

학부모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려드리는 말씀은 기존 상촌·용문·황간중학구가 (가칭)영동기숙형중학구로 통합되고, 용산면, 황간면, 매곡면, 상촌면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생들이 (가칭)영동기숙형중학교로 진학할 수 있도록 중학구 변경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가칭)영동기숙형중학교는 적정 학생 수를 유지하여 교육프로그램의 편성 및 운영을 원활하게 하여 학업성취도 상승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희 지원청은 (가칭)영동기숙형중학교에 대한 재정적 지원을 통해 보다 질 높은 방과후교육 및 자유학기제 체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차별화 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지역의 학생들이 더욱 훌륭한 교육 여건 속에서 참다운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다짐하며 이번 학구 조정이 지역 교육 인재의 육성과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칭)영동기숙형중학구 조정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영동군 중학정에 대한 행정예고를 실시하는 기간(2018. 7. 9. ~ 2018. 7. 30.)동안 의견서를 저희 영동교육지원청에 보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늘 건강하시고 하고자 하시는 소망 모두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의견서: 학교홈페이지에 탑재

 

 

2018. 7. 6.

 

 

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전글 (2018-94호)청소년 유해정보 필터링 SW 무료 보급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2018-92호) 7월 환경의 날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