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모바일 교외체험학습 시스템 '배우러' 안내
작성자 최남희 등록일 23.02.27 조회수 677
첨부파일

충북교외체험학습 배우러

https://exp.cbe.go.kr/home/main.php 

  

가정학습의 경우 감염병 위기 단계가 심각, 경계단계일 경우에만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서 예시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해 주세요.


1. 신청서는 3일전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담임선생님께 신청서 제출/ 결과보고서7일 이내 담임선생님께 제출(배우러 시스템으로만 제출 가능)

 

2. 보호자가 신청서를 제출하였다 하여 체험학습이 허가된 것이 아니며 담임교사로부터 반드시 최종 허가 여부 (유선 또는 무선으로)를 받은 후 실시해야 함

3. 가정학습은 감염병위기단계가 심각-경계단계에서 1회 10일까지 사용가능. (총 30일 가능)  

4. 3월 한 달은 기존 수기로 교외체험학습신청가능하나 4월부터는 배우러 시스템으로만 신청가능.

5.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교외체험학습 안내장에 신청과정을 참고 바랍니다.


1.배우러를 통한 교외체험학습 신청과 허가 과정

학부모 신청

(컴퓨터, 모바일)

담임 교사

승인

관리자

승인

교외체험학습 허가 문자 발송

2. 학부모 신청 방법

1단계

2단계

3단계

간편 로그인

(휴대폰 본인 인증)

exp.cbe.go.kr

(URL으로 접속)

신청서(보고서) 작성 후 제출하기

신청내역 결과 확인

(교외체험학습 종료 후 제출하는 보고서도 신청 방법과 같은 과정으로 진행)

체험학습은 3일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 신청, 7일이내 보고서 제출해야합니다.

(날짜 미준수시 신청이 안됨)

자세한 내용은 뒷면과 학교홈페이지 가정통신문 사용자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월에는 종이신청서와 배우러’(https://exp.cbe.go.kr)사이트를 활용한 신청을 병행하며 4월부터는 배우러’(https://exp.cbe.go.kr)사이트를 통한 신청만 받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한 가정학습은 감염병 경보 <심각>단계의 경우 당일 신청 가능합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시스템 참여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학사일정 및 학년별 하교시간 안내(3.6~) 교동초 일과 운영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