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중학교 로고이미지

학생기자단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도 기자! 우수 기사문> 2학년 이영지
작성자 오주희 등록일 19.12.05 조회수 167

각리중 학급 단합대회 – 우리는 하나!


10월 25일 각리중학교 2학년 9반 학생들이 2019년 중간고사를 끝내고 단합 대회를 했다.

처음에는 떡볶이를 만들어 파티처럼 시작하여 단합 대회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게임들을 하고 막을 내렸다.

떡볶이 파티 정리를 마친 후 돗자리에 모여 앉아 O, X 퀴즈를 풀었다. 담임 선생님께서 O, X 퀴즈 판을 만들어 오셨고, 퀴즈 상품은 보온병이 있었다. 문제 구성으로는 국어, 역사, 기본 상식 문제가 있었다. 중간에 이다은 과학 선생님께서 주신 몽쉘 작은 1상자를 상품으로 포함하여 문제를 풀게 되었다. 몽쉘은 과학 선생님께서 문제를 내시고, 그 문제를 맞힌 학생이 가져가게 되었다. 보온병은 이소연과 이효영이 가져가게 됐다. 그리고 몽쉘 상자는 우지혜가 받았다.

O, X 퀴즈가 끝난 후, 2인 3각을 했다. 빨간색 팀과 흰색 팀으로 나누었고, 흰색 팀이 승리를 가져갔다. 게임에서 승리한 흰색 팀은 팀 전체가 빅파이를 받았다.

마지막엔 손으로 원을 만들어 안쪽으로 돌았다, 손을 때지 않고 손을 푸는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하고, 선생님께서 주문 제작하신 연필을 받고 끝냈다. 

이전글 학생회 - 교복 물려주기 사업
다음글 각리올림픽 - 줄다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