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영태 교장선생님

  맑은 고을의 서기로 빛나는 목령산의 기상과, 천년 침묵의 그 깊이를 알 수 없는 호암호수가 일렁이고, 과학 산업 단지의 허브요, 사통팔달의 계획된 도시의 새 터전 위에 위치한 우리 학교는, 2004년 개교하여 "함께 꿈을 실현하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거듭 나고 있습니다.
 

   변화와 혁신의 정신을 근본으로, 행복한 충북교육의 선도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지역사회 학부모 전교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배움의 즐거움,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을 향하여 오늘도 들불의 기세로 타오릅니다.
 

  우리 학생들이 현명함을 배우는 지성, 아름다움을 느끼는 감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아름다운 품성을 갖추며, 꿈과 끼를 펼치도록 재능과 소질을 갈고 다듬고, 준비된 미래 인재 양성으로 성장시키기 위하여, 오늘도 짧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 손에는 책을 들고 냉철한 이성을 익히며, 가슴엔 온기 넘치는 따뜻한 열정을 키워나가도록, 구성원 모두가 올 곧은 자부심으로 전심전력하고 있습니다.
 

  우리학교의 홈페이지가 지역 주민, 학부모, 학생과 교직원들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소통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각리중학교장   전 영 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