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각리중학교 신입생 예비소집 학급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1.08 | 조회수 | 2881 |
첨부파일 |
|
||||
1. 일시 : 2021. 1. 12.(화) 09:30~10:30 (09:20분까지 입실 완료), 11:00~12:00 (10:50분까지 입실 완료)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지침으로 시간을 분산하여 실시합니다. 2. 장소 : 해당 교실 - 출신 초등학교에 따라 시간과 장소가 다릅니다. (임시학급 배정 – 거리두기 및 밀집도 분산을 위해 학급당 10명씩 배정) - 임시학급은 2021년 1월 8일 이후 각리중학교 홈페이지에 탑재 예정이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준비물 : 실내화, 메모지, 필기도구, 가방(책가방 또는 에코백-교과서 수령용) 4. 안내사항 - 본교는 신입생 배치고사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 교과서 배부는 2021년 1월 12일 예비 소집일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배정 후, 전출 등의 사유로 2021년 3월 본교에 입학을 못할 경우 교무실로 서류 제출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에 따라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유증상이 있을시는 사전에 연락하여 예비소집에 참여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비소집시 발열체크 및 손소독, 방역, 개인별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신입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부모님이 함께 오신 경우 본교 다목적실이 협소한 관계로 학교건물 밖에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실(043-218-0567)로 문의 바랍니다. ※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위 내용은 변경·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20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 |
---|---|
다음글 | 학생가정 식재료지원(청주페이카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