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각리중학교 신입생 예비소집 학급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1.08 조회수 2881
첨부파일
2차 학급배정.hwp (28.5KB) (다운횟수:1885)
1차 학급배정.hwp (29.5KB) (다운횟수:1866)

1. 일시 : 2021. 1. 12.() 09:30~10:30 (09:20분까지 입실 완료), 11:00~12:00 (10:50분까지 입실 완료)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지침으로 시간을 분산하여 실시합니다.

2. 장소 : 해당 교실

- 출신 초등학교에 따라 시간과 장소가 다릅니다.

(임시학급 배정 거리두기 및 밀집도 분산을 위해 학급당 10명씩 배정)

- 임시학급202118일 이후 각리중학교 홈페이지에 탑재 예정이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준비물 : 실내화, 메모지, 필기도구, 가방(책가방 또는 에코백-교과서 수령용)

4. 안내사항

- 본교는 신입생 배치고사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 교과서 배부는 2021112일 예비 소집일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배정 후, 전출 등의 사유로 20213월 본교에 입학을 못할 경우 교무실로 서류 제출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에 따라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유증상이 있을시는 사전에 연락하여 예비소집에 참여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비소집시 발열체크 및 손소독, 방역, 개인별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신입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부모님이 함께 오신 경우 본교 다목적실이 협소한 관계로 학교건물 밖에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실(043-218-0567)로 문의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위 내용은 변경·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
다음글 학생가정 식재료지원(청주페이카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