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각리중학교 신입생 예비소집 학급 안내
작성자 각리중 등록일 21.01.08 조회수 1540
첨부파일
2차 학급배정.hwp (28.5KB) (다운횟수:1414)
1차 학급배정.hwp (29.5KB) (다운횟수:1434)

1. 일시 : 2021. 1. 12.() 09:30~10:30 (09:20분까지 입실 완료), 11:00~12:00 (10:50분까지 입실 완료)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지침으로 시간을 분산하여 실시합니다.

2. 장소 : 해당 교실

- 출신 초등학교에 따라 시간과 장소가 다릅니다.

(임시학급 배정 거리두기 및 밀집도 분산을 위해 학급당 10명씩 배정)

- 임시학급202118일 이후 각리중학교 홈페이지에 탑재 예정이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준비물 : 실내화, 메모지, 필기도구, 가방(책가방 또는 에코백-교과서 수령용)

4. 안내사항

- 본교는 신입생 배치고사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 교과서 배부는 2021112일 예비 소집일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배정 후, 전출 등의 사유로 20213월 본교에 입학을 못할 경우 교무실로 서류 제출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에 따라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유증상이 있을시는 사전에 연락하여 예비소집에 참여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비소집시 발열체크 및 손소독, 방역, 개인별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신입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부모님이 함께 오신 경우 본교 다목적실이 협소한 관계로 학교건물 밖에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실(043-218-0567)로 문의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위 내용은 변경·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
다음글 학생가정 식재료지원(청주페이카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