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교육활동 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
좋아요:0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24.02.26 조회수 27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개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교육 활동에 관심을 갖고, 협조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학부모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4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살펴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어 기한 내에 희망 부서 수강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존 2023학년도 강사님과 다른 분이 운영하시는 강의들(생명과학, 음악줄넘기)이 있으니, 신청 시 첨부파일을 자세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일부 부서의 경우, 2023학년도에 비해서 교재비, 재료비, 교통비 등이 불가피하게 상승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수강료 및 강의 요일, 강사님 연락처는 '학교종이 안내글'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각 강의별 홍보물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다음 주 일부 부서 업데이트 예정)

 

* 방과후 강의 신청은 강사님께 직접 연락드려야하는데, 학교홈페이지에서는 강사님 번호를 공개할 수 없어서, '학교종이 어플'을 통해서 '2024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글 및 첨부파일을 확인하셔서 수강신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수강신청 기간

2024223() ~ 229() 16:40

수강신청 부서

3D프린팅펜 외 13개 부서(자세한 운영 부서는 뒷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컴퓨터 방과후는 다른 방과후와 다르게 운영되므로 별도 모집 안내 예정

수강 기간

2024학년도 1학기 (311~ 7, 18주 기간, 월별 신청이 아닌 1학기 수강 신청입니다.)

수강 신청 방법

강사 개인 연락처로 문자 신청

문자 신청 예시: 0학년 000번 홍길동, ㅇㅇㅇ부서 1반 수강 신청합니다.

(신청시 반드시 학년--번호-이름및 수강 신청하는 부서명과 반(1반 또는 2) 기입)

수강 신청 문자를 보내셔도 수강 확정이 된 것은 아닙니다. 강사님으로부터 수강 확정 안내 연락이 올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수강 확정은 229() 16:40분 이후에 강사님들이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부서별로 수용 인원(수영 10, 그 외 부서 20)보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수강 기간 내에 신청한 대상자 중에서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선발할 예정입니다.

수강인원

각 반별 20(수영은 반별 10)

문의할 곳

강좌별 개별 문의(뒷면 강사 연락처 참고) *강사 연락처는 개인정보이니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스쿨뱅킹 이체일

* 2024311() 이후 이체 예정, 별도 납부 안내장 배부 예정

(수강료, 교재·재료비 4주분 이체 예정)

* 교재 및 재료비 구입 후에는 수강 취소를 하더라도 환불 불가

* 자세한 수강료 환불 규정은 수강 취소 신청서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수강 취소 방법

* 방과후학교 강사님께 직접 연락하여 취소

비고

부서에 따라 교재비, 재료비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으며, 강사료, 재료비, 교재비, 교통비는 스쿨 뱅킹을 통해 4주분이 징수 예정입니다.

교재 및 재료는 강의별 구입 대상자에 한하여 이체됩니다.

수강 신청 후 수업에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교재, 재료 구입 후에는 수강 취소를 하더라도 교재 및 재료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강사의 사정으로 강의가 휴강될 경우, 횟수별 수강료를 제외한 금액이 징수됩니다. 이미 수강료가 징수된 경우는 해당 휴강일만큼 금액이 환불 될 예정입니다.

공휴일 및 재량휴업일에는 방과후학교를 운영하지 않으며, 별도 보강이 예정되어있지 않은 경우, 해당 휴강일 수를 제외한 금액만큼 수강료가 징수됩니다.

방과후학교 신청 인원에 따라 수강생 인원이 적은 경우, 반을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반 통합 운영이 결정될 경우, 수업 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통해 안내 및 조정할 예정입니다.

강좌별로 운영날짜가 달라 월별 마치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수업 시작 및 종료 시간은 학사 일정 및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수강료 선납 후 수강이 원칙으로, 수강료 납부 2개월 이상 연체시 그 다음 방과후학교 수강 정지됩니다.


이전글 2024. 개신초 방과후학교 연간운영계획
다음글 비밀글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및 방과후 활성화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