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교육활동 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14개 부서) 신청
좋아요:0
작성자 김태경 등록일 23.03.02 조회수 192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2023학년도 1학기 14개 부서 방과후학교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1월에 이어서 추가 수강 신청을 받고자 하니, 아래의 내용 및 첨부 파일을 살펴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어 기한 내에 희망 부서 수강 신청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후 2023학년도 학사일정 및 학교 운영계획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아래의 내용에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존 2022학년도 강사님과 다른 분이 운영하시는 강의들이 있으니, 신청 시 첨부파일을 자세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수강료 및 강의 요일, 강사님 연락처는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각 강의별 홍보물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 수강신청 기간

2023년 2월 27일(월) ~ 3월 3일(금) 16:40까지

(수강 인원이 여유가 있는 부서인 경우, 위 기간 이후에도 추가 수강 신청 가능합니다.)

수강신청 부서

****아동놀이, 주산암산, 생명과학, 리더십 스피치와 토론 부서는 기존 2022학년도와 다른 선생님이 운영하시므로 꼭 연락처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아동놀이, 리더십 스피치와 토론 2반(1~2학년), 바둑 1반은 인원 마감으로 추가 수강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 가능 부서: 3D프린팅펜 1~2반, 바둑 2반, 방송댄스 1~2반, 생명과학 1~2반, 창의미술 1~2반, 리더십 스피치와 토론 1반, 코딩로봇 1~2반, 서예 1~2반, 생활영어 1~4반, 수학교실 1~3반, 주산암산 1~2반, 수영 1~2반, 음악줄넘기

 

**컴퓨터 방과후는 다른 방과후와 다르게 운영되므로 별도 수강 신청서 배부 예정

***방과후활성화 강의는 3월 중에 안내 및 모집 예정

   (축구, 우쿨렐레 등 강의 예정)

수강 기간

2023학년도 1학기분 (3월 6일 (월)부터 시작 예정)

(3월~6월, 총 16주, 월별 신청이 아닌 1학기 수강 신청입니다.)

수강 신청 방법

강사 개인 연락처로 문자 신청(뒷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청시 반드시 예비 학년 및 반’-‘이름’ 및 수강 신청하는 부서명과 반(1반 또는 2기입)

() 0학년 0반 홍길동 OOO부 1반으로 수강신청합니다.(2023학년도의 학년으로 신청해주세요.)

* 수강 인원 초과 시 별도의 추첨을 통해 수강생 선발

* 수강 신청하여도 수강이 확정된 게 아니니, 수강 확정 연락 시까지 기다려주세요.

(**수강 확정은 3월 3일 (금) 모집 기간 이후에 강사님들이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정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으니, 반드시 수강 신청 기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수강 인원

각 반별 20명(수영은 반별 10명)

문의할 곳

강좌별 개별 문의(첨부파일 강사 연락처 참고)

**강사 연락처는 개인정보이니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스쿨뱅킹 이체일

* 2023년 3월 7일 이후 이체 예정, 별도 납부 안내장 배부 예정

(수강료, 교재·재료·교통비 1개월(4주분) 이체 예정)

* 교재 및 재료비 구입 후에는 수강 취소를 하더라도 불가

(추후 ‘수강 취소 신청서’ 및 환불 규정 안내 예정입니다.)

수강 취소 방법

* 1학기 방과후 강의 시작 전에는 강사님께 직접 연락하여 취소.

* 1학기 강의 시작 후에는 강사님께 직접 연락하여 수강 취소를 신청하고 ‘수강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부서별 강사 또는 담임 선생님께 제출

비고

* 부서별로 수용 인원(20명, 수영은 10명)보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담당자가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선발 예정입니다.

* 부서에 따라 재료비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으며, 강사료, 재료비, 교재비, 교통비는 스쿨 뱅킹을 통해 징수 예정입니다.

* 수강 신청 후 수업에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재료 구입 이후에는 재료 및 교재비는 환불 불가함.

* 강좌별로 운영날짜가 달라 월별 마치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수업 시작 및 종료 시간은 학사 일정 및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수강료 선납 후 수강이 원칙으로, 수강료 납부 2개월 이상 연체시 그 다음 방과후학교 수강 정지.

* 방과후학교 신청 인원에 따라 수강생 인원이 적은 경우, 반을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반 통합 운영이 결정될 경우, 수업 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통해 안내 및 조정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14개 부서) 연간계획서
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방과후활성화 프로그램(마술, 축구) 수강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