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교육활동 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2학기 방과후 추가 수강 신청 안내(16개 부서)
좋아요:0
작성자 김태경 등록일 22.08.22 조회수 151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7월에 모집했었던 2학기 방과후학교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2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어 기한 내에 희망 부서 수강 신청을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컴퓨터 부서는 추후 따로 모집 안내 예정입니다.

2학기 방과후활성화 프로그램(마술, 축구)과는 다른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생명과학’ 부서는 2학기부터 강의 요일이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변경됩니다.

*‘스피치와 토론’ 부서는 ‘리더십 스피치와 토론’ 부서로 2학기부터 부서명이 변경됩니다.

*‘로봇제작’ 부서는 이번 2학기부터 새로 모집합니다.

 

<2022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추가 수강신청>

수강 신청 가능 부서

3D프린팅펜 외 16개 부서

(*‘로봇제작’ 부서 다시 모집 예정)

(*부서별 신청 가능 인원보다 추가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대기 번호 부여)

(*민참컴퓨터교실 및 방과후활성화 프로그램(마술, 축구)는 따로 모집 예정)

신청 기간

2022.8.22.(월) 10:00~8.25.(목) 16:00

신청 방법

▪ 뒷면 강사 개인 연락처로 문자 신청

(예) O학년 O반 OOO 방송댄스 2 수강 신청합니다.

▪수강 신청을 했다고 수강 확정이 된 것은 아니니, 8월 25일 16시 이후 강사님 연락이 올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방과후학교

운영 기간

▪ 2022.8.26.(금)~2022.12.30.(금) (총 18주)

▪ 강의 종료 날짜는 공휴일로 인한 결강에 따라 추가 강의가 있을 수 있으므로, 부서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민참컴퓨터교실 및 방과후활성화 프로그램(마술, 축구)은 다른 방과후학교 운영 기간과 별개로 운영됩니다.

강의 문의

▪ 뒷면에 기재된 강사 연락처로 직접 문의

※안내장에 기재된 개인 전화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고

▪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수업 시작 전 손 소독 및 체온 측정, 발열(37.5℃ 이상) 또는 호흡기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있는 학생은 보호자에게 안내 후 즉시 귀가 조치.

▪ 부서별로 수용 인원(20명, 수영만 10명)보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담당자가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선발 예정교육과정의 연계성을 고려하여 기존 수강자를 우선으로 배정하며남은 인원은 신규 신청자 중에서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선발 및 대기 번호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 부서에 따라 재료비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으며, 수강료, 재료비, 교재비, 교통비는 스쿨뱅킹을 통해 징수 예정.

** 스쿨뱅킹 이체일: 9.1.~9.7. 이체 예정(수강료, 교재·재료·교통비 1개월분, 상황에 따라 이체 일정 연기 가능)

▪ 수강료 선납 후 수강이 원칙으로, 수강료 납부 2개월 이상 연체 시 그 이후 방과후학교 수강 정지.

▪ 강좌별로 운영날짜가 달라 월별 마치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수업 시작 및 종료 시간은 학사 일정 및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원활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해 신중한 수강 신청 부탁드립니다.

▪ 수강 취소는 방과후 강사님께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방과후학교 신청 인원에 따라 수강생 인원이 적은 경우, 반을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반이 통합될 경우, 수업 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2학기 방과후활성화 프로그램(마술, 축구) 수강 신청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여름방학 방과후활성화 프로그램(마술) 수강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