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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학기 방과후 수강 추가 신청서 발송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17.03.03 조회수 836
첨부파일

사랑스런 자녀를 둔 학부모님 댁내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6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만족도 결과 및 2017학년도 수요 조사를 반영하여 2017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어 제출기한 내에 희망 부서 수강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방과후학교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주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1. 수강 가능 신청 부서 : 뒷면 일정표에 따른 프로그램별 해당 시간(교차 지원 가능,수강 가능 강좌수 제한없음)

구분

수강 시작 날짜

추가 신청기간

2~6학년

33() 수업 시작

37()까지 추가 신청받을 예정

(기존 신청자들은 이미 수강 신청 완료)

(, 신청서 제출 이전에 이뤄진 강의내용에 대한 보강은 없음)

1학년(신입생)

310() 수업 시작(3월만 3주운영)

2. 수강 신청서 제출 기한

 

구분

월별 운영 기간(날짜별 4주를 따로 계산하여 운영함-변경가능성있음)

비고

1학기

1개월

2개월

3개월

4개월

5개월

*강좌별 수강 신청 취소신중히 결정 부탁드립니다.

2~6학년

3/3-3/30

3/31-4/27

4/28-5/28

5/29-6/25

6/26-7/21

1학년(3)

3/10-3/30

여름 방학

여름방학 운영 기간 : 7.26.~8.25일까지

추후 안내장

발송 예정

3. 운영 기간 (2017학년도 1학기 : 33- / 1학년(신입생)310일부터 운영함-3월은 3주 운영)

 

4. 스쿨뱅킹 이체일 : 320() 이체 예정(수강료 교재비,재료비,교통비(1개월분))

5. 수강 취소 희망시 :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교육활동(홈페이지상단)-자료실에서 수강취소 신청서 작성

6()

시간대로 운영

교육시간

(6)

50분 수업강좌

1) 12:40-1:30

2) 1:40-2:30

3) 2:30-3:30

100분 수업강좌

1) 12:40-2:20

2) 2:30-4:10

(담당 강사님께 직접 제출)

6. 문의하실 곳 :

운영 전반- 본교 교무실(043-236-0238) 2시 이후

강좌별 문의 강사 연락처로 직접(학교홈페이지에 3.10까지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교육활동(홈페이지상단에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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