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 ES 학술제 & 창작영상제 신청
작성자 김용남 등록일 19.03.29 조회수 369
첨부파일
​​

2019학년도 ES 학술제와 창작영상제 신청을 받습니다.

 

붙임의 신청서를 6 27일(목)까지 "ES참여마당" 게시판에 제출 하기 바랍니다.

 

ES 학술제는 교과 수업시간에 활동했던 수행평가의 결과물(발표, 작품, 체험, 출판, 공연 등)로 채우길 바라겠습니다. 따라서 수행평가 결과물을 잘 모아주세요~

 

창작 영상제는 가급적 30초~3분 이내의 자유 주제로 제작해 주길 바라겠습니다. 시간은 짧지만 주제와 관련된 메세지를 전달하는, 스토리(기승전결)가 있는 영상이면 좋겠습니다.   교과 수행평가의 결과물 UCC 영상도 좋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좋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겠지만, 필요하다면 방송실에 있는 장비를 방송반의 허락을 구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방송실에 4K 캠코더, 짐벌, 조명, 마이크, 영상 편집 컴퓨터 등이 구비되어 있음, 영상 드론이 필요하다면 기술가정 선생님께 오기 바람.)

 

ES 학술제 & 창작 영상제는 교육과정 박람회와 같이 이루어 지며, 개회식에서 영상제 출품작 중 대표 영상을 시청하고, 오전에 교육과정 박람회가 이루어지며 오후에 ES 학술제 및 영상제 관람이 이루어 지겠습니다.

 

학교생활기록부의 기록을 위해 따로 시상은 없습니다. ES학술제 & 창작영상제를 위해 필요한 물품은 신청서에 기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20. 설봉학술서 제작 참여 안내(서식 첨부)
다음글 2018 ES 학술제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