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주 대성여중 정O민, 코리아헤럴드 영어 말하기 대회 최우수상 수상 기사 게재
작성자 김인용 등록일 21.09.09 조회수 221

대성여중 1학년 정O민 학생이 코리아헤럴드 영어 말하기 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기사가 몇 개의 언론사에 실렸습니다. 

 

청주 대성여중 정O민, 코리아헤럴드 영어 말하기 대회 최우수상


         

50회 코리아헤럴드 영어말하기 대회(KESC)에서 국내부 중학교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청주 대성여중 1학년 정O민양.© 뉴스1

충북 청주 대성여자중학교(교장 윤O춘)는 1학년 정O민양(14)이 50회 코리아헤럴드 영어말하기 대회(KESC)에서 국내부 중학교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코리아헤럴드 영어말하기 대회는 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와 ㈜헤럴드가 주최, 주관하는 영어 말하기 대회로 올해 50회에 이른 전통 있는 대회다.

정O민 양은 'What is the Earth Day?'를 주제로 '지구의 날'의 중요성과 환경문제 극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함을 발표해 국내부 중등부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시상식은 9월30일 호주대사관에서 열리며 수상특전으로 한-호 수교 60주년을 맞는 양국의 우호 증진을 위한 명예기자단으로 활동한다.

대성여중은 영어말하기대회 수상자 배출을 축하하며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성여중은 수준별 영어교과 수업을 통해 체계적이고 개별화된 영어학습을 추진하고 있다. 영어에 흥미와 소질이 있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신청한 방과후 영어 심화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다져왔다.

영자신문 자율동아리, 영어 경시대회, 영어 골든벨, 人glish(영어심화동아리) 등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쉽게 다가가고 미래 글로벌 리더로서 필요한 영어실력을 키워가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전글 생명사랑 DAY운영 관련 지역 언론 기사 게재
다음글 소년 체전 보도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