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대림초 등록일 23.01.27 조회수 3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의 의견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1. 의견수렴기간: 2023. 1. 27.(금)~2023. 1. 31.(화)

  2. 의견수렴방법: 방문, 우편, 팩스, 이메일

   * 우편: 충북 충주시 대림1길 28 충주대림초등학교 행정실

   * 팩스: 043-854-4477

   * 이메일: daerim10@korea.kr

 

붙임 1. 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의견수렴 공고문 및 의견제출서식 1부.

       2. 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1부.

    

  

이전글 충주대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공포
다음글 제14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당선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