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석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중3 신입생 입학상담 안내
작성자 우성제 등록일 09.09.10 조회수 2279

 이 공간은 본교 입학을 희망하는 중3 신입생이나 또는 평소 본교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시는 학부모님, 모두에게 열려 있는 공간 입니다.

 본교는 1974년 개교를 하여 14,249명의 졸업생을 배출 하였고 그동안 지역사회의 명문 사학으로서, 신입생들이 오고 싶은 학교, 학부모님들께서 가장 믿고, 보내고 싶은 학교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담당해 왔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지역내 인문 고등학교 중에서 그 어느 학교 보다도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는 결과를 가져 오고 있습니다. 엄격한 생활지도와 타교와 차별화된 교육내용, 기타 진학 프로그램 등이 본교를 명문고로 자리매김하는 결과를 가져오게 하였고 휴대폰을 소지할 수 없는 학교, 두발이 단정하고 복장이 단정한 학교 등 기본이 충실히 갖추어진 생활지도는 오로지 공부에만 전념 할 수 있는 여건을 학생들에게 제공 하여 주고, 또한 선생님들의 열정어린 지도와 희생적인 노력으로 2003 대학수학능력고사에서 본교 채희동군이 전국수석의 영예를 차지하여 충북교육의 영예를 안겨주는 등 매년 대학입시에서 괄목할 만한 진학지도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결과들을 바탕으로 본교는 21C 정보화,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글로벌 인재를 길러내는 산실의 역할을 담당해 나아갈 뿐만 아니라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만족을 주고 꿈을 실현시켜 주는 역할을 소흘함 없이 해 나아갈 것입니다.

또한 쾌적한 기숙사 시설은 수월성교육의 요람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각 생활실마다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기숙사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 되어있고 다양하고 체계적인 수월성 프로그램은 학사생들에게 자부심과 성취욕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가슴에 큰 꿈을 품고 있는 중3학생들 이라면 본교 기숙사에 도전 하십시요. 여러분의 그 꿈을 실현 시킬 수 있도록 학사는 그 역할을 충실히 다 해 나아갈 것입니다. 언제든지 문을 두드리십시요. 여러분의 길잡이가 되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