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행정예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0.02.27 조회수 167
첨부파일
행정예고문.pdf (61.11KB) (다운횟수:33)
의견제출서.hwp (32KB) (다운횟수:23)

우리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그 의견을 듣고자

[행정절차법]제46조의 규정에 의거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의견제출]

1. 기한: 2020.3.17.

2. 제출방법: 우편, FAX, 이메일

3. 기타 내용은 붙임 행정예고문 및 신.구조문 대비표, 규정개정안을 참조하시어 의견제출서를 작성하시어

   제출방법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 서경초등학교 학교규칙 개정
다음글 2020.교육공무원 성과상여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