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
|||||
---|---|---|---|---|---|
작성자 | 청주내곡초 | 등록일 | 21.09.29 | 조회수 | 269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님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 https://www.gov.kr )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안):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예정
2021년 9월 29일
청주내곡초등학교장
|
이전글 | 2021 건강생활실천 포스터 공모전 알림 |
---|---|
다음글 | 리딩게이트 사이트 주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