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1학년 교육여행(수련회) 취소 안내
작성자 박수용 등록일 20.09.11 조회수 186
첨부파일

2020학년도 1학년 교육여행(수련회) 취소 안내

요즈음 코로나 19의 재확산과 수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하여 근심과 걱정이 크시겠지만 학부모님들의 건강과 평안하심을 진심으로 기원하오며, 학교 교육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학창 시절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이 될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회)에 관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본교에서는 원래 5월 중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련회를 실시하기 위한 일정을 추진하였으나, 코로나 19 상황이 크게 개선되지 않아서 부득이하게 10월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불안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고,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되는 상황에서 예정대로 수련회를 추진하는 것은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해 볼 때 바람직하지 않다는 결론을 여러차례의 회의를 거듭한 끝에 내리게 되었습니다. 다만, 수련회에 대한 학생들의 기대감이 높고, 학창시절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될 수 있는 중요한 행사 중의 하나라는 점을 감안하여, 내년에 코로나 19 상황이 안정이 되어 학생들의 체험학습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는 상황이 되면 학부모님, 학생들의 의견 수렴을 통해 2021학년도(2학년)에 다시 추진할 수도 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올해 1학년 수련회 미실시가 현재의 사회적 상황에 따른 불가피한 조치이고 선택이었다는 점을 널리 이해해 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바라오며, 학생들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회구성원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 다시 한번 가정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910

충 주 중 학 교 장

 

이전글 2020.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위한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0. 2학기 맞춤형 방과후 학교 운영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