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 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미지 준비중입니다.
환영인사말

안녕하세요?

함께 행복한 청남교육을 위해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사회가 협력하는 청남초등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교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역으로 살아갈 학생들을 위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따듯한 품성을,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과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갖춘 인재를 키우기 위해 열정의 청남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열정의 청남교육을 위해서,

- 학력향상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기초, 기본 교육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꿈과 끼를 키우는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모두를 배려하는 나눔의 실천, 공존지수 올림 교육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참여·소통·협력의 행복한 교육공동체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인성과 감성교육을 통한 공교육 내실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언제나 청남 교육가족과 함께하는 교육의 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명품 청남 교육을 위해 학생의 꿈과 끼,

학부모의 참여와 소통, 교사의 관심과 열정을 바탕으로 '신나는 학교', '즐거운 학교', '따뜻한 학교' 함께 행복한 교육을 위해 오직 하나의 마음으로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 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참교육은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함께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청남초등학교의 학생, 선생님, 학부모님, 동문, 그리고 지역의 어른들과 교육생태계 조성에 앞장서는 청남초등학교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믿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많이 응원해 주십시오. 학교에서도 힘껏 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청남 교육가족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