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22회 졸업식 관련 안내입니다.
작성자 칠금초 등록일 21.01.06 조회수 624

22회 졸업식 관련 안내

새해를 맞이하여 늘 건강하시고 귀댁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그 동안 학교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최근 충주시의 코로나 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하여 학급에서의 졸업식 대신 비대면으로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첫째, 17~8일 학급별로 안내해드리는 시간에 개인별 물품 정리 및 각종 상장, 졸업앨범 등 수령, 중학교 배정원서 배부를 위해 개인별로 학교에 등교합니다.

둘째, 졸업식 행사는 자체 영상 제작을 통한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영상은 e학습터 학급방에 탑재 예정입니다.

영상의 내용은

. 학교장 인사말

. 전교어린이회장단 고별사

. 담임선생님 당부의 말

. 1학년~5학년 까지의 행사 사진 등으로 구성한 동영상 탑재

. 중학교 예비소집(111) 안내, 방학 중 안전사고 예방 및 생활지도 내용 등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셋째, 졸업 축하 현수막은 정문과 조회대 앞쪽에 22일까지 게시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꼭 실천하면서 개별적으로 학교에 오셔서 자녀와의 추억을 떠올리면서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졸업생 여러분 올 한해 힘들었죠? 그렇지만 여러분들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시간들은 충분할 거라 믿습니다. 진심으로 졸업을 축하합니다.

- 칠금초등학교 교직원 일동 -

 

이전글 겨울방학 건강관리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위기학생 보호를 위한 도박문제 예방 카드뉴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