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외국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러시아어과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한가람 축제 기사
작성자 김민성 등록일 23.08.22 조회수 100
첨부파일
한가람 축제 기사 7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청주 외국어 고등학교에서 한가람 축제가 열렸다. 한가람 축제는 첫째 날에는 방송제, 레크리에이션, 복면 가왕, 동아리 부스 체험, 둘째 날에는 학급 부스와 장기 자랑, 모델 워킹이 진행되었다. 러시아어과 1학년 학생들은 ‘러시아 작명소’를 컨셉으로 한 학급 부스를 운영하였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러시아 이름들을 정리하여 다른 과 학생들에게 어울리는 러시아어 이름을 추천하고, 예쁘게 적어주어서 간직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연출을 위해 러시아 국기를 담아 색종이를 조명에 붙였다. 그 외에도 러시아 영화 포스터를 붙여 러시아의 분위기를 담으려 노력했다. 러시아어과 1학년들을 대표하여 라그세니아 학생이 모델 워킹에 참여하였다. 마스크를 엮어 옷을 만들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었다. 장기 자랑에는 남윤준 학생과 황주환 학생이 노래로 자신의 끼를 뽐내었고, 장솔지 학생과 신수민 학생이 밴드부를 통해 자신의 장기를 보여주었다. 학생들 모두 힘을 모아 러시아어-영어과를 소개하고 나타내었다. 내년에는 어떻게 축제를 꾸미고 즐길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러영과 김O성(1학년)
이전글 러시아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러시아어 영어과 부스로!
다음글 2023 러시아 문화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