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외국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행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금연서포터즈 학생들이 준비한 흡연예방을 위한 '담배 딱대' 캠페인
작성자 이경훈 등록일 20.11.17 조회수 135
첨부파일

첫날(2020.11.13.(금))에는 금연장려 사제동행 배드민턴 활동을 통해 선생님들에게 올바른 인성을 배우고 건강을 위한 체육활동을 하며 흡연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둘째날과 셋째날 아침에는(2020.11.16.(월), 2020.11.17.(화)) 학생들에게 금연서포터즈 학생들이 준비한 스티커가 부착된 간식을 주며 평생금연으로 핵인싸 등극을 하자는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둘째날 점심에는 강당에서 손바닥 치기(손 소독 후), 격파 왕, 투호, 김서방 찾기, 금연 서약하기 등 간단한 게임과 흡연예방 교육을 혼합하여 교육에 대한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활동을 하였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주었고 금연하는 학생들은 청주외고 환경을 지키는 연예인이라는 의미로 레드카펫을 밟고 다니게 했습니다. 

 

또한, 열심히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흡연예방 내용이들어간 마스크줄을 제공하며 금연 홍보를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흡연예방을 위한 노력을 다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슛포러브(사랑의 슛팅으로 희망을) 행사
다음글 11월 11일 가래떡데이와 친구사랑데이를 통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