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과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학년 기숙사 입소 일정(6.2) 및 기숙사 생활 안내
작성자 김미순 등록일 20.06.01 조회수 48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충북과학고 학생부에서 알립니다.

 

6월 2일(화) 저녁에 1학년 학생들이 기숙사에 입소합니다. 그에 필요한 내용을 안내하니,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소 시간 : 19:00~20:00

* 입소 장소 : 청운학사 (1학년 남학생 1~2층, 1학년 여학생 3층)

*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 학부모님은 건물 안으로 들어오실 수 없으십니다.

 

* 첨부된 문서 속 그림을 참고하시면 아래의 설명을 조금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교직원의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 학생들은 급식소 근처 계단 앞 '학생 대기 장소'에서 안전 거리를 두고 줄을 서서 순서대로 발열 체크, 방 추첨을 합니다.

 

* 남학생 보호자께서는 학생들의 짐을 가지고 '운동장쪽 청운학사 계단 출입문 앞'에서 대기하시다가 학생들이 발열 체크를 끝내면 짐을 넘겨주시면 됩니다.

 

* 여학생 보호자께서는 학생들의 짐을 가지고' 운동장쪽 청운학사 엘리베이터 앞 출입문'에서 대기하시다가 학생들에게 짐을 넘겨주시면 됩니다.

 

* 주말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방법과 장소는 6월 3일~4일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공고] 2020학년도 충북과학고등학교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
다음글 코로나19에 따른 출결 방법, 고위험군학생 출결사항, 교외체험학습 등 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