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별 전화응대 예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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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충북인터넷고 | 등록일 | 09.06.10 | 조회수 | 88 |
① 벨이 여러 번 울린 후 받았을 때 늦게 받아 죄송합니다.000의 000입니다. ② 전화가 잘못 걸려 왔을 때 죄송합니다만 저희는 000입니다. ③ 전화를 바꿔줄 때 000씨를 바꿔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④ 찾는 사람이 자리에 없을 때 ◦ 죄송합니다만 000씨는 지금 000일로 외출중입니다. ◦ 연락처를 주시면 메모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⑤ 다른 부서로 돌려줄 때 ◦ 000부로 돌려 드리겠습니다. ◦ 만약, 전화가 연결도지 않으시면 00번으로 다시 전화주십시요. 담당자는 000입니다. ⑥ 고객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 때 ◦ 죄송합니다만, 고객 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 제 목소리가 들리시면 다시 전화주시겠습니까? ◦ 죄송합니다만, 끊겠습니다. ⑦ 고객의 말을 잘 못 알아들었을 때 죄송합니다만 다시 한번 말씀 해 주시겠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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