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상업정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대입정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민대 평생교육원] 엔터테인먼트미디어 학석사융합과정(IT, 게임, 디자인)
작성자 이남진 등록일 16.09.30 조회수 286

2017년 3월 부터 시작되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엔터테인먼트미디어 학·석사융합과정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트렌드에 맞는 실무위주 교육의 전문교육과 최고의 교수진을 통하여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미디어 학·석사융합과정은


디지털엔터테인먼트(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뉴미디어(디지털아트,영상, 시각디자인)


인포메이션테크놀러지(모바일소프트웨어, 사이버해킹보안, 빅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등 총 4개의 계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미디어 학·석사융합과정은 3+2 시스템으로 3년만에 학사학위(학점은행제)를 취득하고 석사학위는 야간과정으로 2년간 진행하기 때문에 취업과 학업을 병행하여 5년이면 학사학위(학점)와 석사학위를 모두 취득할 수 있게 됩니다.

 

기업과 함께하는 실무위주이 교육을 실시하여 졸업 후 기업에서 주로 사용하는 툴 마스터는 물론 실무 2년차 정도의 실무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엔터테인먼트미디어 학·석사융합과정은 매학기 전공관련 기업과 함께 하는 진행하는 산학프로젝트를 필수 심화교육과정으로 지정, 학사학위 취득시 까지 총 5회의 프로젝트를 실행하여 전공관련 실무지식을 배양함은 물론 취업으로 연계도 진행합니다.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엔터테인먼트미디어 학·석사융합과정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enmedia.kookmin.ac.kr/board/ 

이전글 영남외국어대학이 달라지고 있다.
다음글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바이오생명정보과에서 17학번 신입생을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