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늘은 우리 모두가 주인공!”
작성자 이영화 등록일 20.01.10 조회수 82
첨부파일

관련기사: http://www.kpnnews.org/bbs/board.php?bo_table=local&wr_id=528245&city=lc_11&gugun=lc_11_10

 

 

오늘은 우리 모두가 주인공!”

- 봉정초, 2019학년도 제29회 졸업증서 수여식 열어-

청주 봉정초등학교(교장 이옥순)202019일 강당에서 2019학년도 제29회 졸업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본교 5학년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 모두가 한마음으로 6학년의 졸업을 축하해 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6학년 졸업생들로 구성된 댄스팀의 화려한 식전행사가 졸업식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었다. 이어 졸업식이 시작되고 내빈 소개 후 졸업생들이 직접 만든 자축 영상을 시청하며 기쁨과 아쉬움이 뒤섞인 환호성이 곳곳에서 터져 나왔다.

본교 교장(이옥순)은 졸업생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졸업증서를 수여하였고, 전교어린이회장(김태희) 117명의 졸업생 전원은 졸업증서 수여 후 담임선생님과 마지막 포옹을 하며 아쉬운 졸업을 마무리하였다.

졸업을 맞이한 6학년 김○○ 학생은 우리가 직접 졸업 영상을 만들어 추억이 되었고 졸업장을 받을 때 주인공이 된 것 같아 더욱 의미 있는 졸업식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글 “나눔을 실천하는 봉정어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