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광교육가족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미지 준비중입니다.
행복한 희망이 샘솟는 라온누리 보광교육


  행복한 희망이 샘솟는 라온누리 보광교육을 추구하는 보광초등학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학교는 1936년에 개교하여 87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주변의 보광산과 보강천이 잘 어우러진 곳에 자리 잡은 아름다운 학교입니다.


  행복한 희망이 샘솟는 라온누리 보광교육을 위해, ‘바른 인성과 배움으로 능력과 품성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 육성’을 교육목표로 설정하여, 균형 있는 심신발달로 소질을 계발하는 어린이, 기초·기본학력 배움 성장에 창의적으로 적응하는 어린이, 문화적 꿈과 끼를 바탕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어린이, 민주시민의 자세를 갖추고 더불어 살아가는 세계 속의 어린이 육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을 꿈과 끼를 가꾸는 즐거운 배움의 주인공으로 여기고, 교직원은 열정과 사랑으로 학생을 행복의 길로 안내하는 네비게이션 역할을 하며, 학부모는 관심과 협조로 학교 교육에 참여하고 협력하는 교육 동반자로의 역할을 다하여, 우리학교 구성원 모두는 나눔과 배려로 소통하는 교육공동체로 가꾸어,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등 모두가 행복한 희망이 샘솟는 보광교육을 이룩해 나가겠습니다.


보광 교육가족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