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정혜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소윤이에게
작성자 정혜원 등록일 16.09.12 조회수 26

최강무적 빵꾸빵꾸 소윤이에게


 소윤아 안녕 나 ㅎㅖ원이야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너가 보여줬던 강스카이의 촛불불기 영상이 나에게 너무 큰 감명을 줘서 그 영상을 보여준 너에게 감사인사를 하려고 이 편지를 쓰고 있어.

요즘 감기도 걸리고 이것 저것 할 일도 많아서 근심 걱정이 많았는데, 영상을 보고 계속 웃었더니 한결 나아진 듯 해 ㅎㅎㅎㅎㅎ 그거 계속 보려고 공유까지 해 놨어. 오늘 과외에서 태성, 현서, 지영이와 함께 했던 과거 여행도 참 재밌었어ㅋㅋㅋ 우리 초등학교 때 부터 중학교 현재까지 참 별 일이 많았다는 것을 알게 해줬던 시간이었지ㅋㅋㅋㅋ 역시 너는 모든 일의 중심!! 대다내~!! 요즘은 싸우고 뭐 이런 일들이 많이 없이 굉장히 평화롭지만 언젠가 생각치도 못한 부분에서 뭔가 일어나겠지??ㅎㅎ 헐 이소윤 나 지금 지진이 느껴져 어떡해 무서워 지금 경주는 5.8규모 지진이래.. 지금 우리 집이 이렇게 흔들리는데 경주는 어떻게 되는거임..?? 너도 집에서 안전하게 잘 있고, 다치지 마..ㅎㅎ 아 진짜 지진 느껴본거 오늘 처음인듯.. 내일 휴교 각인가?ㅜㅜ 또 흔들릴까봐 무섭다. 흐ㅡㄱ 그럼 안녕. 무서우니까 빠르게 마무리해야겠다.


2016년 9월 12일 월요일 지진느낀 날

덜덜 떨고있는 혜원이가

이전글 영화 '밀정' 을 보고
다음글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