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1 학년 1 반 16 번 성명 : 이범준탐 구 일 시2016-10-4탐 구 장 소충주 행복숲체험원탐구 준비물탐 구 주 제행복 숲 체험탐 구 방 법강사님의 숲 설명 듣기모노레일 타기독서대 만들기연필꽂이 만들기탐 구 과 정강사님의 숲 설명 듣기강사님과 숲으로 가는 계단을 타고 올라가며 설명을 듣는다.모노레일 타기약 100m·200m 정도의 길이를 모노레일을 타고 주면을 들러보며 왕복힌다.독서대 만들기강사님과 소나무로 독서대 를 만든다.연필꽂이 만들기강사님과 연필꽂이에 ‘버닝펜’ 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탐 구 결 과강사님의 숲 설명 듣기숲이 무엇인지 알고 식물이 어떻게 진화되었는지 알았다.모노레일 타기숲의 모습과 다양한 동물을 보았다.독서대 만들기독서대를 만들었고, 공구의 사용법을 알았다.연필꽂이 만들기연필꽂이에 그림을 그렸고, 버닝펜의 사용법을 알았다.느낀점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전체적으로 좋았고, 숲 설명에서 식물에 대해 들으니 ‘이게 왜 이럴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또 모노레일에서 뛰어가는 청설모를 보아서 귀여웠고, 뱀이 있어서 무서웠지만 재미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목공예도 할 수 있었고, 버닝펜을 배워서 좋다.
1 학년 1 반 16 번 성명 : 이범준
탐 구 일 시
2016-10-4
탐 구 장 소
충주 행복숲체험원
탐구 준비물
탐 구 주 제
행복 숲 체험
탐 구 방 법
강사님의 숲 설명 듣기
모노레일 타기
독서대 만들기
연필꽂이 만들기
탐 구 과 정
강사님과 숲으로 가는 계단을 타고 올라가며 설명을 듣는다.
약 100m·200m 정도의 길이를 모노레일을 타고 주면을 들러보며 왕복힌다.
강사님과 소나무로 독서대 를 만든다.
강사님과 연필꽂이에 ‘버닝펜’ 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탐 구 결 과
숲이 무엇인지 알고 식물이 어떻게 진화되었는지 알았다.
숲의 모습과 다양한 동물을 보았다.
독서대를 만들었고, 공구의 사용법을 알았다.
연필꽂이에 그림을 그렸고, 버닝펜의 사용법을 알았다.
느낀점
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전체적으로 좋았고, 숲 설명에서 식물에 대해 들으니 ‘이게 왜 이럴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또 모노레일에서 뛰어가는 청설모를 보아서 귀여웠고, 뱀이 있어서 무서웠지만 재미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목공예도 할 수 있었고, 버닝펜을 배워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