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146)겨울방학 중 학교버스 이용시간 안내
작성자 윤미경 등록일 19.12.23 조회수 212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교육에 관심과 사랑을 쏟아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2학기 학교생활을 마치고 어느덧 즐거운 겨울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알려드릴 말씀은 겨울방학 중 학교통학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운행 시간표를 배부하여 드리니 참고하시고, 적극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통학버스는 영죽.능암 방면의 1호차와 단암.복성 방면의 2호차로 운행됩니다.

운행시간표는 겨울방학 중 돌봄교실 희망 신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운행은 오전 등교시간과 오후 하교시간을 총 2회만 운행합니다. 따라서 오전 돌봄만을 신청한 아동은 개별적으로 부모님의 보호 아래 하교됨을 알려드립니다. 개인 사정이 있어서 통학버스를 탑승하지 못할 경우에는 미리 운전주무관님이나 승차도우미 실무원님께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버스 승차 시간표를 보고 버스 도착 3분 전에는 미리 나와 대기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가 늦은 1분으로 뒤에서 기다리는 친구들이 있음을 생각해주시고 시간 엄수 꼭 부탁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학교 사정에 의거하여 차량 운행이 어려운 날인 13() 16() 개별 등하교하셔야 함을 안내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91223

앙 성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9-147)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교육 및 주의 안내장
다음글 (2019-145) 겨울방학 학교폭력예방 및 생명존중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