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5월 무지개 다모임 컵케이크 만들기 실시
작성자 박준호 등록일 19.05.03 조회수 257
첨부파일

□ 충주 앙성초등학교(교장 권혁화)는 5월 2일 목요일 학생자치회 무지개 다모임 활동으로 전교생이 함께 어린이날 기념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 이번에 실시한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은 학생자치회에서 지난 3월부터 무지개 다모임 활동을 기획하여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자축행사와 본인 스스로를 격려하는 의미의 행사로 진행하게 되었다.
□ 5교시 과학실과 1,2학년 교실에서 1~6학년 무지개 모둠 학생들이 어울려 스스로 빵과 과일을 자르고 생크림을 이용하여 작지만 나만의 컵케이크를 만들며, 선·후배 및 친구들이 서로를 돕고 배려하며 행복과 즐거움을 나누며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
□ 5월 학생자치회 다모임 주제인 “행복한 가족, 행복한 학교”와 연계하여 학생들에게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전교생이 저마다 자신의 케이크와 선·후배·친구들이 직접 만든 케이크를 직접 살펴보며 즐겁고 행복한 경험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오늘의 경험은 즐겁고 행복하고 훈훈한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또한 가정에서 자신이 만든 케이크를 주제로 대화의 장을 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 앙성초등학교 권혁화 교장은 “이번 어린이날기념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을 더욱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 하여 학교와 가정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밑거름이 되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전글 앙성초, 강천초 통폐합 축하 및 공간혁신 리모델링 중공식
다음글 앙성초 승마체험으로 호연지기를 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