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학교부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신입생 입학 및 기숙사 입사 안내
작성자 박호용 등록일 20.02.24 조회수 1127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최근 확산되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전체 입학식을 취소하고 각 학급 교실에서 학급별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학부모 및 가족 등 외부인은 본관 출입이 불가합니다.

첫째,

    * 등교 일시: 202039() ~08:20

    * 등교 장소: 본교 1층 각 학급 교실

둘째,

39() 아침 신입생 여러분의 학급을 표시하는 명렬표를 본관 현관에 부착하겠습니다. 학생들은 미리 확인하여, 820분까지 1층에 위치한 학급 교실로 입실해서, 1학년부 선생님의 안내를 받으면 됩니다.

셋째,

아침 등교 시, 본관 중앙 현관과 서편 현관(신발장쪽)에서 발열 체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신입생 여러분은 등교할 때 가급적 마스크를 착용하기 바라며, 선생님의 발열 체크 시 협조를 바랍니다.

넷째,

신입생은 39()부터 야간 자율학습에 참여하며, 22시에 하교 예정입니다. 39() 일과 진행표를 1층 복도와 교실의 게시판에 부착하겠습니다.

다섯째,

기숙사 입사는, 38() 저녁 5시 이후로 예정합니다. 세부적인 입사 일정을 협의하여 35() 학교 홈페이지와 학부모님 문자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신입생 여러분!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해 가정에서도 수시로 비누로 깨끗이 손 씻기 등 철저하게 개인 위생 관리에 노력해주기 바라고, 당분간 학원이나 PC방 등 다중이용시설 출입을 자제해주기 바랍니다. 또한, 기침이나 발열 등의 증상이 있을 경우, 즉각 가정에서는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학교에서는 학년부장님이나 담임선생님께 말씀드려서 감염병의 확산을 방지하는데 함께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 한국교원대학교부설고등학교 -

 

이전글 2020학년도 재학생(2, 3학년) 등교 및 기숙사 입사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입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