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자신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 너 그리고 우리라는 넓은 마음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며, 서로 어울려 생활함으로써 훗날 어른이 되었을 때 세상에 빛이 되는 사람, 사회에 유익을 끼치는 사람,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는 어린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어울려 사는 어린이
  • 선생님 : 연*은
  • 학생수 : 남 13명 / 여 11명

알림장 더보기▶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1. 4.16.(목) 온라인 개학부터 e학습터로 원격수업을 진행합니다. 학습을 하지 않으면 결석처리 되니 빠지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e학습터는 자동으로 출결 및 진도율이 체크되어서 학급홈페이지 출결체크방에 댓글 달지 않아도 됩니다.)

2. 4.16.(목)부터 시작되는 원격수업에 대비하여 문제점을 확인하고 개선하고자 4.13.(월)에 파일럿테스트(모의수업)를 진행합니다. 출석, 진도, 과제 이행 등을 확인할 예정이니 결석 없이 성실하게 학습해주세요.

3. 4.14.(화)~4.15.(수)는 개별적으로 자율적인 학습을 부탁드립니다.(다음주부터는 학급홈페이지 출결체크방에 댓글 달지 않아도 됩니다.)

4. 학급홈페이지 게시판에 'smart reader 인증제' (세 줄 독후활동) 운영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학기 내내 진행되며, 등교하기 전에도 가정에서 꾸준히 독서하고 양식에 맞게 독서록 쓸 수 있도록 독려해 주세요.

5. 교과서를 분실할 경우, 학교에서 새로 주문할 수가 없어 개인적으로 교과서를 구입해야 합니다. 교과서를 분실하지 않도록 해주시고, 등교 시 교과서에 이름을 써서 학교로 잘 가지고 올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학급앨범 더보기▶

시간표

교시
1 도덕 국어 수학 국어 국어
2 체육 체육 국어 체육 수학
3 과학 사회 과학 과학 사회
4 국어 수학 사회 수학 창체
5 창체 영어 미술 영어 음악
6 음악 미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