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풍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홈페이지 회원 계정 정비 안내
작성자 연풍초 등록일 21.03.30 조회수 231

개인정보 보호강화를 위하여 홈페이지 내 회원 계정을 정비함을 안내드립니다. (3월 30일 ~ 4월 2일, 4일간) 

 

계정 정비의 대상은 전출 교직원,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학부모)이/가 아닌자, 졸업 또는 2년 이상 미로그인 된 계정,   

실명이 확인되지 않은 계정 등이 해당됩니다.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 학부모의 실 사용 계정이더라도 실명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탈퇴처리가 될 수 있사오니,

이 경우는 실명을 이용하여 재가입 해주시면 홈페이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계정 탈퇴 처리시 본교 홈페이지에 한해서만 탈퇴 처리되며, 통합 홈페이지의 회원 정보는 유지됨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21 연풍초 특수교육 맞춤형 방과후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3차공고)
다음글 가정용 자율안전점검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