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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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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회원 계정 정비 안내
작성자 연풍초 등록일 19.04.05 조회수 167

개인정보 보호강화를 위하여 홈페이지 내 회원 계정을 정비함을 안내드립니다^^(4월 8일 ~ 4월 12일, 5일간) 

 

계정 정비의 대상은 전출 교직원,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학부모)이/가 아닌자, 졸업 또는 2년 이상 미로그인 된 계정,   

실명이 확인되지 않은 계정 등이 해당됩니다.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 학부모의 실 사용 계정이더라도 실명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탈퇴처리가 될 수 있사오니,

이 경우는 실명을 이용하여 재가입 해주시면 홈페이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계정 탈퇴 처리시 본교 홈페이지에 한해서만 탈퇴 처리되며, 통합 홈페이지의 회원 정보는 유지됨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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