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문
작성자 율량초 등록일 24.11.28 조회수 84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행안부에서는 ‘2025학년도 취학아동명부열람 및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서비스 기존의 우편인편을 통한 통지와 병행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초등학교 취학통지서의 열람, 출력이 가능하며 학부모 편의를 위하여 통지 기간을 확대하여 실시합니다.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 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기간) ’24.12.9.()~12.20.() 12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인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기간) ’24.12.2.() 아침 10~12.20.() 24(19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세대주(또는 보호자변경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예비소집(자세한 일정 및 방법은 다시 안내 예정)

 

   ○ 아동 소재·안전 확인: 아동과 대면을 원칙으로 실시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별 내교

   ○ 예비소입일 예정: 2024. 12. 20.() 13:30~14:30 (율량관)

    - 취학통지서 제출 및 입학안내자료 수령 후 귀가(별도의 설명회 없음)

 

2024 1128

 

율량초등학교장


이전글 청주시 아동 심리지원 서비스 기관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초등학교 학급 배정을 위한 전학 수요조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