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긴급신고 통합서비스 포스터&동영상 공모전 개최> 안내
작성자 김윤 등록일 17.04.17 조회수 169
첨부파일

<긴급신고 통합서비스 포스터&동영상 공모전 개최> 안내


국민안전처에서는 국민안전신고번호를 긴급은 119(재난), 112(범죄) 두개로, 비긴급은 110(민원상담)으로 통합하여 전면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에 올바른 신고문화 정착과 출동기관의 골든타임 확보를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포스터&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공모주제

     -긴급신고 통합서비스 관련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작품
      -긴급신고 통합서비스가 시행된 후 개선된 점을 담은 작품
*공모기간:  2017.4.1(월)-6.16(금)
*공모대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분야: 포스터, 동영상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세요

이전글 2017 1차 도서관구입도서선정에 관한 교무통합위원회(도서선정) 결과 알림
다음글 <2017. 가족행복 진로캠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