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급식 규칙 공지합니다.*
작성자 전교학생회장 등록일 17.08.30 조회수 295

식당(카페테리아) 사용시 규칙(?) 공지합니다.

 

1. 학교 급식을 받을시 최대한 조용히 급식을 받고 필요한 얘기만 합니다.

 

-학교급식을 받거나 급식을 먹을떄 너무 시끄럽게 떠드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할 이야기가 있다면식당 밖에서 이야기 하거나  조용히 친구에게 이야기 하도록 부탁드립니다.

 

2. 음식을 최대한 남기지 맙시다,

 

-요즘 아이들은 먹고싶은것만 먹고 자신이 싫어하는 음식이 나오면 아예 손도대지 않는경우가 있습니다. 먹기 싫은 음식이 있더라도 무엇이든지 잘먹는 습관을 가지고 감사한 마음으로 먹도록 부탁드립니다, 단, 알레르기가 있다면 제외 입니다.

 

3.음식으로 장난치지 맙시다.

 

-아무래도 가끔가다 싫어하는 음식이 바닥에 떨어져 있을때가 있습니다. 또 싫어하는 음식이나, 아니면 그냥 장난치고 싶다는 마음에 음식을 바닥에 떨어뜨리기도하고 서로 장난을 치곤 합니다. 이런장난이 계속된다면 우리학교 급식실을 청소하시는 분들도 힘들어하시고 우리도 음식을 잘 먹는 습관을 만들기 힘들겁니다. 그러니 음식으로는 제발 장난을 치지 말아주십시오. 

 

4.급식실 불끄고 불키는 것으로 장난치지 말아주세요

 

-우리가 시끄러워 지는 이유중 하나, 불켰다 껐다 하는것 입니다. 이런분들 많으실 겁니다. 밥을먹다 불때문에 집중 못하시는분들(?), 밥먹다 불때문에 신경질나는분들, 밥먹다 불때문에 피해보신분들이 몆몆 있으실 겁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몆번 피해를 봤습니다. 만약 불가지고 장난을 친다면 사람들에게 언젠간 눈초리를 받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재미있다고, 자신이 행복해진다고 불을 가지고 장난을 친다면 다른사람은 피해를 보고 있다는것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5.음식을 받을땐 적당히 받아주세요 .

\

-편식을 해서 음식을 버리는 경우도 번번 있지만 제일 많은 경우는 이 경우 입니다. 음식을 받을때 적당히 받지 않으면 음식을 다 먹지도 않고 버리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제발 진짜 먹지 못할 음식은 받지 말고 또 자신이 너무좋아한다고 많이 받지말아주세요, 음식물이 우리가 사는 환경에 영향도 주고, 처리하기도 힘듭니다. 그러니 음식받을땐 적당히 맏아주십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식당 규칙을 마무리짓겠습니다(??)

이전글 감사합니다...
다음글 부탁해요 내동생이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