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 규칙 일부 개정(안) 공고 알림
작성자 금진혁 등록일 13.12.04 조회수 83
첨부파일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 규칙 일부 개정(안) 공고 알림

 

가. 개정이유  및  주요내용 : 첨부 공고문과 같음

. 의견제출 내용

   1)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찬․반 유무와 그 사유)

   2) 성명(단체인 경우에는 단체명과 그 대표자의 성명)과 주소 및 전화번호, 전자  우편 주소 등  

. 의견제출 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 2013. 12. 04.(수)부터 2013. 12. 10.(화)까지

이전글 제74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알림
다음글 제73회 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