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미지 준비중입니다.
"창의와 배려의 조화를 통한 자기주도적 글로벌 인재육성"

전통이 살아있는 명품학교, 창의경영 시대를 이끌어가는 미래 혁신학교

학교장의 역량과 교육 CEO 리더십, 교육공동체의 하나되는 교육사랑으로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용성중학교는 '전통이 살아있는 명품학교'로 자리 매김을 해야합니다. 학생은 품격을 갖추고 꿈을 키워야 하며, 선생님은 존경받아야 합니다. 학부모님이 만족하고 지역사회가 신뢰하는 안전하고 머물고 싶은 매력이 있는 학교가 되어야 합니다. 이모든 중심에 학교장의 역량과 교육 CEO로서의 경영 리더십이 필요할 것입니다.

 

첫째. 바른 품성을 익히며 글로별 인재를 육성하는 품격있는 교육에 선생님들의 모든 역량을 하나로 모으겠습니다.

 

둘째, 학생들의 꿈과 실력을 키우고 교직원들이 보람과 긍지를 느끼는 행복한 학교로 만들겠습니다.

 

셋째. 지역사회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학생-학부모-지역사회-학교가 함께하는 학교경영 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청렴하고 투명한 학교경영과 자연친화적 전원학교로 학생들이 행복한 명품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지금은 융합교육과 스마트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창의경영 시대입니다. 이에 학교가 뒤쳐지지 않도록 모든 역량과 리더십으로 우리 용성중학교 교육가족이 행복할 수 있도록 성심껏 모든 힘을 다하겠습니다.

 

용성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