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용화초,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 열어(2016. 6. 3자)
작성자 김옥현 등록일 16.06.08 조회수 96

용화초,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 열어


용화초등학교(교장 남옥경)62() ‘2016 신나는 예술여행사업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리케이댄스(LEE K.DANCE)무용단의 선물공연을 열어 학생 및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문화예술 공연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지역에 문화예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용화초가 올해 이 사업에 선정되어 학생 및 지역주민들로부터 문화 예술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날 공연은 3개의 재미있는 현대무용 작품 <눈 감는 여우> <두 개의 솔로> <모모와 함께>를 선보여 관람자로부터 마치 기분 좋은 선물을 받은 행복감을 느끼게 하였으며, 특히 <눈 감는 여우>2009년도 서울국제공연예술제에 초청된 작품으로 학생 및 지역 주민으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공연을 관람한 나정순 학부모회장은 평소 자주 접할 기회가 없었던 현대무용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 매우 즐거웠으며, 현대무용이 재미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깨트리는 좋은 기회였다다른 공연이 다음에도 열린다면 꼭 참여해 다시 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옥경 교장은 학생과 지역주민들이 공연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기쁘다앞으로도 학교와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어 화합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용화초, 우리 함께 건강한 치아를 지켜요(2016. 6. 8자)
다음글 용화초, 생명지킴이는 바로 나(2016. 6.1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