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박수복 등록일 21.10.22 조회수 576

1. 관련: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17(취학통지), 27(취학독려조치)

         교육부 교육복지정책과-3607(2021.9.17.)

2.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이전글 단계적 일상회복 및 수능 대비 집중 방역기간 운영 계획 알림
다음글 2022학년도 청주교육대학교 부설과학영재교육원 초등 심화과정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