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 안내 가정통신문 |
|||||
---|---|---|---|---|---|
작성자 | 용아중학교 | 등록일 | 25.03.19 | 조회수 | 31 |
첨부파일 |
|
||||
용아중학교에서는 NEIS 대국민 학부모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를 제출하는 방식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2025학년도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 1) NEIS 대국민 학부모서비스를 통한 결석신고서 제출 2) 3월과 부득이한 경우 서면을 활용한 결석신고서 제출 (서면 양식은 담임선생님께 문의 및 본글의 첨부파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참고)
※ 최초 사용시 학부모님께서 NEIS 학부모서비스에 회원가입 및 자녀정보등록을 해야 합니다. (학부모메뉴얼 참고)
나이스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 ❶ 학부모서비스 어플 또는 사이트 들어가기 ❷ 우측 상단 햄버거 버튼(☰) 클릭 후 자녀지원 > 결석신고서 선택 ❸ 목록에서 등록 버튼을 클릭 후 결석기간, 사유입력, 증빙서류 등록, 추가서류 요청동의 선택 ❹ 보호자 정보 등록 및 서명 입력 ❺ 결석신고서 제출내역 및 진행상태 확인
* 증명서류는 확인용임 ■ 결석 사유에 따른 증명서 1. 의사진단서 또는 의견서(소견서)(예: 3일 이상 결석인 경우) 2. 병원처방전, 투약봉투, 보호자의견서, 담임교사 확인서 (예: 상습적이지 않은 1일 또는 2일의 단기결석인 경우) * 결석신고서는 결석한 날부터 5일 이내 증명서류와 함께 제출 * 생리통이 극심해 출석이 어려운 여학생의 경우 월 1회 결석을 출석으로 인정 처리 * 생리통으로 인한 지각, 조퇴, 결과는 구분과 상관없이 합산하여 3회를 결석 1회로 보고 동일하게 인정 처리함.
|
이전글 | 학생생활규정 제정 학생 및 학부모 의견 수렴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제1기 용아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투표 미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