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용아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
|||||
---|---|---|---|---|---|
작성자 | 용아초 | 등록일 | 24.09.19 | 조회수 | 61 |
첨부파일 |
|
||||
제22회 용아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안내합니다.
1. 일시: 2024. 9. 26. (목) 15:30 2. 장소: 4층 교육공동체실 3. 안건: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계획(안) 외 3건 4. 기타사항 - 학생회장 또는 부회장 등 학생대표는 회의에 참석하여 발언할 수 있으며, 학부모와 지역인사 및 학생과 교직원 등도 방청가능합니다. -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학교운영위원에게 연락하시거나 학부모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학교발전에 다 함께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22회 용아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 |
---|---|
다음글 | 제3기 용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당선자 공고(보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