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각종 양식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학교 생활에 필요한 각종 양식을 2022학년도부터는 '각종 양식방' 게시판에 탑재하오니, 가정에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제출서류 변경 안내
작성자 이한솔 등록일 21.04.16 조회수 531
첨부파일
결석계서식.hwp (117.5KB) (다운횟수:75)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유증상, 자가격리 등으로 ​등교 중지하게 되는 경우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출석인정 결석처리가 가능합니다.

기존 제출하였던 증빙서류가 변경되어 안내드리니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1년 통일리더 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다음글 4월 방과후 수강료 스쿨뱅킨 자동이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