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용아 알림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기존 별도 운영되었던 공지사항, 가정통신문 게시판을 2022학년도부터는 '용아 알림' 게시판으로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기간 안내
작성자 용아초 등록일 24.10.22 조회수 72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열람·발급 서비스운영기간 및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발급기간이 확정되었음을 안내합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관할 동사무소에 문의)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정부24(https://gov.kr)

 - 신청 기간(): '24.12.2.(월)∼'24.12.20.(수), 20일간

 - 신청 내용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관할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우편안내

     - 기간(): '24.12.9.(월)∼'24.12.20.(금), 10일 간


이전글 충청북도 의료비후불제 사업대상자 확대(다자녀가구) 알림
다음글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충북형 학교 민원 응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