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용아 알림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기존 별도 운영되었던 공지사항, 가정통신문 게시판을 2022학년도부터는 '용아 알림' 게시판으로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윤은정 등록일 22.10.05 조회수 447

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2.12.2.(금)'22.12.12.(), 11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2.12.13.()'22.12.20.(), 8일 간 예정


이전글 (알림) 2022. 학부모회 운영 근절 사항
다음글 2022. 건강생활실천 포스터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