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용아 알림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기존 별도 운영되었던 공지사항, 가정통신문 게시판을 2022학년도부터는 '용아 알림' 게시판으로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2022학년도 학부모회 구성 및 임원선출 안내
작성자 장현실 등록일 22.03.15 조회수 258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귀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용아초등학교에서는 학부모님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학교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교육 발전을 도모하고자 학부모회를 조직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용아초등학교 학부모회를 이끌 임원을 민주적 절차에 따라 투표로 선출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코로나 19로 인하여 직접투표가 아닌, 온라인 투표로 선출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학부모님들은 누구나 용아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후보가 될 수 있으며, 학부모 대표가 되면 사안에 따라 학교운영과 관련된 주요 사항에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용아초등학교 학부모님들은 모두가 용아초 학부모회 회원이시며 누구나 학부모회 회원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지역의 실정과 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환경 속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바랍니다.

. 후보자 모집

1) 모집 기간: 2022. 3. 14.() 10:00 ~ 2021. 3. 18.() 13:00

2) 학부모회 임원구성 : 회장1, 부회장1, 감사1, 각 학년 대의원6, 총무1(회장이 선임)

3) 등록 방법: 기한 내 신청서류 인편 제출

4) 제출 장소: 용아초등학교 교무실

5) 등록 대상: 용아초등학교 희망 학부모(법적 보호자 등)

6) 제출 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등록 신청서, 개인정보 공개 동의서,

후보등록추천서 3

. 학부모회 임원 선출 투표

1) 각 임원 후보자가 1인일 경우, 무투표 당선

2) 각 임원 후보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후보자가 2인 이상인 임원직만 온라인 투표를 이용한 투표 실시

- 투표 일시 : 2021. 3. 21.() 10:00 ~ 3. 22.() 10:00 (24시간)

* 학년대의원, 학급대의원은 323() 별도의 방법()을 통해 선출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2. 학교설명회 , 학부모 총회 실시 안내 및 온라인 참가 신청
다음글 코로나19 관련 변경된 등교 기준 및 검사체계 추가 안내(3.14.~)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