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
|||||
---|---|---|---|---|---|
작성자 | 충주예성여중 | 등록일 | 23.03.17 | 조회수 | 7 |
첨부파일 |
|
||||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분은 2023. 3. 24.(금)까지 붙임 의견서에 의견을 작성하여 충주예성여자중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2023. 3. 17.(금)~3. 24.(금) 2. 제출방법: 붙임 서식에 따라 방문, 우편(이메일), FAX로 제출 - 전자우편: ms02051@korea.kr
붙임 1.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부. 3. 의견제출 서식 1부. 끝. |
이전글 | 제183회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개최 안내 |
---|---|
다음글 | 제18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