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작성자 충주예성여중 등록일 23.03.17 조회수 7
첨부파일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분은 2023. 3. 24.(금)까지 붙임 의견서에 의견을 작성하여

충주예성여자중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2023. 3. 17.(금)~3. 24.(금)

2. 제출방법: 붙임 서식에 따라 방문, 우편(이메일), FAX로 제출

  - 전자우편: ms02051@korea.kr

 

붙임  1.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부.

        3. 의견제출 서식 1부.   끝.

이전글 제183회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개최 안내
다음글 제18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