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작성자 충주예성여중 등록일 23.03.17 조회수 11
첨부파일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분은 2023. 3. 24.(금)까지 붙임 의견서에 의견을 작성하여

충주예성여자중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2023. 3. 17.(금)~3. 24.(금)

2. 제출방법: 붙임 서식에 따라 방문, 우편(이메일), FAX로 제출

  - 전자우편: ms02051@korea.kr

 

붙임  1.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충주예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부.

        3. 의견제출 서식 1부.   끝.

이전글 제183회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개최 안내
다음글 제18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