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방학중 아동급식 지원 안내 및 신청서 |
|||||
---|---|---|---|---|---|
작성자 | 박화옥 | 등록일 | 18.06.26 | 조회수 | 49 |
첨부파일 |
|
||||
충주시 2018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세부지원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방학기간 중 급식지원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붙임의 안내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절차 -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 → 신청(주소지 읍면동) 2.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3. 구비서류 :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
이전글 | 2018. 6월 27일 및 29일 식단 변경 안내 |
---|---|
다음글 | 2018. 6월 다섯째주 식단(위탁급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