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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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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8.29 조회수 89
첨부파일

2026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대상: 본교 3학년 재학생 및 졸업생 중 학교장추천전형 지원을 희망하는 자

2. 신청기간: 2025.8.29.()~9.5.() 16:00까지

3. 신청방법: 구비서류를 확인하여 직접 제출

. 재학생: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1.

. 졸업생

1)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1.

2) 학교생활기록부 사본 1.

3) 작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 사본 1부 또는 2025학년도 6월 교육과정평가원 모의고사 성적표 1.

4. 제출처

. 재학생: 학급 담임교사에게 제출

. 졸업생: 본관 33학년교무실 학교장추천담당교사(3학년 부장교사)에게 제출

5. 문의: 3학년 부장교사 043-740-7660

* 첨부

1.2026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추천 기준

2.2026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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